도시공간 산초 행복미소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선반형 863 접이식

좋은 책 잇북

오늘은 서재가구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선반형 863 최저가 알아볼까요
오늘 구매가 에서 쎄일된 가격
45,900원 할인가격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2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선반형 863 상품구매


가성비 좋은 접이식 색상 | 먼저 빠르고 정확하게 배송해주신 쿠팡맨 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접히는 책상이라 크게 무겁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크기가 있고 나무다 보니 꽤 무겁습니다…! 이런 무거운 책상을 엘레베이터 없는 4층 까지 들고 올라와 주셔서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_ _).

로켓 배송은 두말할 것 없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속도이며, 소프시스라는 업체를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괜찮은 업체인 것 같습니다!

디자인이나 색상은 당연히 사진에서 보던 것과 같았고 정말 실용성 느껴지고 가격대비 마감도 훌륭하며 꽤 견고하여 제가 잘 관리한다면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에 보이는 선반이 꽤 넓어서 책이나 달력 등을 무리 없이 놓을 수 있어서 실용 적이며 무엇보다 조립을 하지 않아도 되어 여성분들도 주저 없이 구매하셔서 될 것 같습니다.

노트북 하나를 놓으니 자리가 많이 남지 않는 것을 보아 복잡한 작업을 하시는 분들에겐 비추천하지만 간단하게 책을 읽으시거나 노트북 한 대 정도 올려 놓고 간단하게 작업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의자의 높이는 지상에서 의자 시트 중 가장 높은 곳을 측정했을 때 44cm 정도 였습니다. 일반 의자들과 무난하게 호환되는 것 같습니다.


좁은 공간, 아늑한 공부공간으로 변신 | 생각보다 크고 모니터를 위에 두니 아래판을 넓게 사용해서 좋네요
장 마우스패드 길이보다 쬐끔 더 길어요
흔들림은 없구 모니터를 위에 두니 높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문서 작성할땐 영화만 볼땐 편하구요!!
키큰 180신랑 175중딩 아들은 괜찮다네요…ㅠㅠ
다른 분들도 저곳에 찍혀있다하시던데 기사님 문제가 아닌것같아요..
업체측과 물류센터에서의 문제인것같은데 지금 코로나 땜에 기사님 늦은 시간까지 배송 하시기에 참았어요…
전체사진 보시면 저희집 아파트!!
모니터 높이까지하니 ㅋㅋ
근데 사지마라고는 안할것같아요!!
저 상처는 스피커로
저 상처가 싫음 코로나 끝나고 구입하시길
없는 물건이 더 많겠지요 설마~~~
교환하시든 반품하시든


약간.부실하지만 공간활용엔꿀 | 일단 배송은 빨랏구요.. 며칠을 고민고민 하다가 구입햇어요
접고펼치기 그리 어렵거나 힘들진않은데 무게가 잇다보니 여자인 제기준으로.. 들고 이동할때 조금 무거워요.
색연필컬러링 하려고 큼직한 이동식책상 산건데 생각햇던크기엿고 넓어서 좋아요
상판 윗부분 왼쪽이 패여서 왓네요… 이건 배송의 문제겟죠?
하자없는 제품오길 바랫엇는데ㅠ
교환하고 다시받기 번거롭기도하고, 패임부분이 정중앙이 아니라 작업할때 크게 상관없을거같아 그냥 쓰려합니다.
그리고 아래 다리 검정고무패킹이요.. 4군데 모두 원래 살짝 움직이더라구요. 움직이는 이유가 평평하지 않은 바닥에서도 수평을 맞춰주는 기능을 하는거라고 본거같아요. 4번째 사진 – 받침대 패킹 두군데는 펼치면 바닥에 알맞게 딱 수평으로 되는데..
5번째 사진 – 앞부분 두군데는 세워지네요…
펼치면 심하게 흔들리는건 아니지만 약간 흔들리는데… 흔들리는 이유가 이거때문인지…. 모르겟네요
앞부분 두군데는 패킹이 꺽이는 각도가 제한이잇다보니 아무리 바닥과 수평으로 하려해도 안되요..
단점은 이정도구요 나머지는 만족해요 그리비싼건 아니니 그냥 쓰려구요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선반형 863, 티크판넬 + 화이트프레임@구매동기 : 공부하는 상태라 새로운 환경을 원했고 비싼 독서실책상 대체품으로 구매함.
@제품상태 ;
-이동 가능한 무게(혼자 옮기기 힘들 정도 아님)
-상판 찍힘x(과격한 배송이 아니면 책상에 흠이 날 정도의 포장이 아님, 스티로폼이 부분적으로 덧대어 있음)
-흔들림 거의 없음(받침 조정 시)
-완제품 즉시 사용 가능
-냄새x
@추천 대상 : 공간효율을 우선시하는 1-2인 가구, 자녀에게 새로운 공부 환경 조성을 원하는 학부모, 수험생 등

개인적으로 너비 60cm대의 접이식 제품(선반 없는 제품)보다 훨씬 활용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늘 위치가 애매한 프린터를 올리거나 거북목 예방을 위해 태블릿 또는 노트북을 올려 놓고 보거나 등 선반 활용도가 무궁무진할 것 같습니다.
선반 있는 모델이 사실 더 예쁩니다.
접이식이라 흔들림이 가장 큰 결점이지만 이 제품 아래 글라인더 잘 조절하면 사용하는데 큰 문제 없습니다.
그리고 리뷰에 배송 중 파손이 많이 보이는데 걱정말고 일단 주문하세요! 생각보다 포장이 잘 되어 있습니다.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선반형 863, 티크판넬 + 블랙프레임화이트사고싶엇는데
품절이라 검은색삿는데
하루만에 입고됐네
어쨋든 완제품이라
부담없고 박스뜯고
꺼내서 다리펼치고
상판고정하면 끝
(제가 가구를 특히 책상을
실증나서 오래 못쓰다보니
차라리 이렇게 접는게 나음)
모니터 올리고 봐도 덜렁대는거 없음
제일좋은건 뒤에 상판이 있다는거
거기에 물건 올려두기좋음
사실 큰아들 방에도
이렇게 뒤에 상판있는데
그건 접는게 아니라 아쉬움
여튼 아이혼자 쓰기엔 좋음
성인인 제가 쓰기에도 좋을듯요
여자손으로 가로 4뺨하고3마디입니다
줄자없는분들~

(앞에 책상누르니 덜컹거립니다
절대 무게를실어서 누르거나
주먹으로 치지마세요)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선반형 863 상품구매


The post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선반형 863 접이식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선반형 863 접이식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